엔트런스 DK모바일, 설현 등장 티저 영상 공개

12월 중 사전 예약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20/12/01 15:26

엔트런스는 자체 개발 중인 모바일 정통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엔트런스의 첫 작품이다.

‘리니지M’, ‘리니지2M’, ‘세븐나이츠2’ 등 IP 기반 모바일 게임의 흥행이 계속 되는 가운데, 차세대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DK모바일’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DK모바일 티저 영상.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 역시 IP를 PC MMORPG ‘DK온라인’이 ‘DK모바일’로 재탄생 했음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DK온라인’이 플레이 되는 수많은 모니터 앞으로 설현이 등장하고, ‘DK is Back’이라는 음성과 함께 설현의 스마트폰에서 ‘DK모바일’이 플레이 된다.

관련기사

엔트런스는 ‘DK온라인’의 티저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지급한다.

엔트런스의 김근열 부장은 “이번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이달 중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사전예약 기간중에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안정성이 담보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모든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