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노리, '프렌즈레이싱 듀오'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0/11/25 16:07

손노리는 듀오 태그 레이싱게임 '프렌즈레이싱 듀오'의 사전 예약을 원스토어를 통해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 듀오'는 손노리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제작한 레이싱 모바일 게임으로 최대 8명의 이용자가 함께 온라인으로 승부를 겨룰 수 있다. 

또한 레이싱 게임에 듀오 태그 시스템을 적용하여 두대의 카트와 두명의 레이서를 세팅, 상황에 맞춰 언제든 교체하며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는 점을 차별화 요소로 강조하고 있다.

프렌즈레이싱 듀오.

특히 게임 내 결제 시스템 자체가 없는 게임으로, 플레이 시간과 실력에 따라 공정하게 보상 받고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렌즈레이싱 듀오'는 원스토어에서 먼저 첫 선을 보인 후, 타 마켓으로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과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참여 시 '프렌즈레이싱 듀오와 함께하는 김햄식'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고,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하면 '매일 매일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게임 캐쉬 등을 100% 추첨으로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손노리 관계자는 "프렌즈 레이싱 듀오는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 프렌즈 IP에 맞춰 온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부담없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고민한 결과"라며 "프렌즈레이싱 듀오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전국민 대항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