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가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송금을 할 수 있는 '해피송금' 서비스를 론칭하고 해피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등 전국 6천300여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통합 멤버십이다.
해피송금은 해피포인트 앱에서 휴대전화 번호와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고 송금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그러면 기입된 정보가 핀크 앱 송금 화면으로 연동되고, 핀크 페이지서 송금액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무료 송금이 완료된다. 송금 받는 사람이 핀크 앱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돈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핀테크 "대출 비교 서비스 제휴처 찾습니다"2020.09.18
- 하나생명, 핀크 앱에 '보험 진단' 서비스 론칭2020.09.08
- 케이뱅크·캐롯손보, 주요 주주 통해 판매 채널 확대2020.08.07
- “은행 자회사냐?” 외면 받다 금수저 핀테크 된 ‘핀크’2020.01.21
핀크는 해피송금 출시를 기념해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송금을 통해 핀크 최초 가입 시 해피포인트 2천점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해피송금을 실행할 때마다 해피포인트 100점씩 최대 10회 제공한다. 여기에 송금 시 최대 5만원의 당첨금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봉투'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핀크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업종간 경계를 허무는 과감한 제휴를 끊임없이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