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대표 최환진)는 무선침입방지시스템(WIPS) '블루맥스 WIPS'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루맥스 WIPS는 와이파이 6 환경의 난제였던 비인가 AP와 불법 단말 개별 차단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와이파이 네트워크 관리 트래픽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와이파이 협회에서 정한 표준 'PMF'가 적용된 연결에서의 개별 차단 시스템을 구현했다.
직관적이고 간편한 정책 설정, 다양한 시각화 툴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인 대시보드, 사용자 정의 정기 리포트, 오픈API, 서드파티 솔루션 연동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과 유연성도 강화했다.
블루맥스 WIPS는 센서-AP-단말-행위-조치 등 무선보안 주요 정보 중심의 이벤트 심층 분석 기능을 탑재했다. 탐지 위치 정보에 대한 시계열 이벤트 분석 기능도 제공,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무선 접근 동선을 파악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시큐아이, 통합 로그 분석 '블루맥스 LMS' 출시2020.04.28
- 보안업계, 작년 장사 잘했다…대부분 매출 상승2020.04.08
- 한신대, 시큐아이 '버추얼맥스'로 클라우드 전환2020.03.31
- 시큐아이, 지슨과 손잡고 무선데이터 보안 시장 진출2020.03.12
해당 제품에는 신속한 탐지, 즉시 차단 성능, 컨트롤러와 통신 단절 시 센서 독립모드 전환 기능 등이 포함돼 있다. 컨트롤러는 이중화(HA) 및 장애 시 백업 컨트롤러로 자동 이관 기능을 제공해 중단 없는 지속적인 무선보안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보안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