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매년 대형 콘텐츠를 통해 예상치 못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해온 만큼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련기사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진행2020.07.09
- 하반기 국내 게임산업 이끌 출시 예정작 라인업은?2020.07.07
- 컴투스, 온라인 바둑 서비스 '타이젬' 인수2020.06.29
- '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2020', 한솔 레미콘팀 우승2020.06.29
간담회에서는 업데이트 설명회와 더불어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특별 영상과 2020년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되며, 그 밖에 라이브 이벤트 참여를 통한 스페셜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 및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으로 보답하고자 신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서머너즈 워가 더욱 오랫동안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