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 코로나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정영배 회장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하고파"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20/06/29 10:59    수정: 2020/07/27 10:47

아이에스시(ISC)는 29일 정영배 ISC 회장과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환자들의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는 SNS에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을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영배 아이에스시 회장(가운데)과 임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환자들의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ISC)

정영배 ISC 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의료진들의 희생과 노고가 있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 있는 만큼 ISC에서도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지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영배 ISC 회장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주자로 반도체 소재 전문기업 이녹스 박정진 대표를 추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