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가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와 관련된 콘텐츠 및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전용관 ‘뽀로로 월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뽀로로 월드’를 통해 무료 콘텐츠부터 최신 시리즈, 극장판까지 뽀로로 관련 약 3천편의 VOD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달부터 새롭게 제공하는 ‘한글놀이’ VOD 3종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16개의 뽀로로 관련 신규 콘텐츠도 매월 독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뽀로로 시즌7 역시 ‘뽀로로 월드’에서 단독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뽀로로 월드에서는 IPTV의 특성을 이용해 양방향 기능을 적용한 ▲뽀로로와 대화하는 ‘뽀로로톡’ ▲유아용 노래방 서비스 ‘뽀요 노래방’ ▲TV 홈스쿨링 서비스 ‘뽀로로TV 놀이교실’ 등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망 이용료 못내"…넷플릭스, SKB에 소송 제기2020.04.16
- SKB, 문체부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2020.04.16
- SKB, 끊김없는 대학교 온라인 강의 지원2020.04.16
- SKB, ‘홈스쿨링 특별관’ 긴급 편성2020.04.16
SK브로드밴드는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독점 콘텐츠인 ‘한글놀이’ 소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집에서 한글공부를 할 수 있는 ‘뽀로로 두들 쓰기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영아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그룹장은 “자타공인 최고의 인기 키즈 캐릭터인 뽀로로의 콘텐츠와 관련 서비스를 말 그대로 한곳에 모았다”며 “이용자의 입장에서 이용 편의성 향상과 눈높이 맞춤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