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대표 이상훈)는 코로나19 사태로 기업들의 온라인 마케팅 수요가 급격히 높아진 가운데, 자사 AI(인공지능) 마케팅 솔루션인 '그루비'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그루비는 쇼핑몰(자사몰)에 접속 중인 고객의 행동이나 성향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타깃 고객에게 필요한 각종 혜택 등의 메시지를 즉각적으로 전달한다. 이를 통해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이상훈 대표는 “코로나19로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반사이익 효과가 있다고는 하지만 관련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전반적으로 매출 및 광고 성과 등에서 타격을 입고 있는 곳도 적지 않았다” “이번 고비를 잘 극복하고자 하는 고객사들에게 그루비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보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AI 홍수 속, ‘진짜 AI 마케팅 솔루션’ 구별법은?2020.04.07
- 퀸텟시스템즈,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 출시2020.04.07
- 포털 상품검색 상위리스트 배치해주는 서비스 등장2020.04.07
- 애피어, 일룸에 ‘아이쿠아’ 플랫폼 제공2020.04.07
그루비는 롯데홈쇼핑, 엘롯데 등의 대기업 쇼핑몰부터 AKBeauty(애경산업), 파인드카푸어,APR, 블랭크 코퍼레이션 등의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쇼핑몰 사이트에 적용됐다.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통한 매출 상승을 노리는 쇼핑몰 기업이라면 검증된 솔루션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무료 체험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그루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