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이벤트 기반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용 중인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솔루션에 이벤트 기반 실시간 마케팅 기능을 결합한 서비스로 통합 고객 및 마케팅 관리를 지원한다.
퀸텟시스템즈는 최근 대형 유통회사에 실시간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주차장 입출차 이벤트, 교차 구매 이벤트, 가입 이벤트 등을 실행하여 교차 구매 및 상품 구매율을 증가시켰으며, 멤버십 회원 가입율을 높였다. 특히, 교차판매를 위한 실시간 마케팅의 반응율은 50%가 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퀸텟시스템즈는 고객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동에 맞춘 실시간 마케팅이 판매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한다며 고객 관리 이벤트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관련기사
- 포털 상품검색 상위리스트 배치해주는 서비스 등장2020.03.31
- LG CNS 마케팅 솔루션,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2020.03.31
- 퀸텟시스템즈, 비대면 IT 구축 사업 추진2020.03.31
- 한국오라클, 퀸텟시스템즈에 클라우드 공급2020.03.31
고객 관리 이벤트는 구매 의지를 가진 고객의 인식, 태도, 행동 혹은 상황의 변화를 파악해 최적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제공하는 것이다. 기념일, 취미, 직업변경, 상담, 정지/해지, 사용 및 활동 패턴에 따른 고객거래 행위 등이다.
퀸텟시스템즈 담당자는 “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 지금 필요로 하는 게 무엇인지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실행하는 일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많은 기업에서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즈니스 사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