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 포트나이트 제2막 시즌2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0/02/21 16:06

에픽게임즈코리아는 21일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에 제2막 시즌2를 업데이트 했다.

포트나이트 제2막 시즌2에서는 고스트와 섀도우 세력의 정보원들에 의해 점령당한 포트나이트 섬을 되찾기 위한 전투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섬 곳곳에 이색적인 장소와 미지의 은신처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들이 추가되었으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더해진 새로운 배틀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첩보 에이전시의 요원이 되어 섬을 점령한 고스트와 섀도우 세력의 정보원들을 상대로 전투를 펼치고 섬에 새롭게 추가된 이색적인 장소와 고스트, 섀도우의 은신처를 발견할 수 있다.

은신처 리더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카드 열쇠로 보관실을 열면 값진 무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은신처에는 한 은신처에서 다른 곳으로 빠르고 은밀하게 이동할 수 있는 비밀통로가 있어 전투를 유리한 국면으로 이끌 수 있다.

은신처는 경비가 삼엄하지만 공중전화 부스를 사용하여 상대 팀의 유니폼으로 위장하거나 상대 팀의 쓰러진 요원을 들어 보안 스캐너를 통과해 들어가는 등의 스파이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쓰러진 적이나 부하들을 수색하면 상대 팀원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다른 부하 또는 근처에 있는 물체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위장 장치’와 ‘분신술 수류탄’, ‘근접 폭발 지뢰’ 등 이번 시즌 테마에 맞게 새로운 기능성 아이템들도 추가됐으며 은신처 리더를 처치하면 그들이 갖고 있던 특별한 장비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보호막 물약 등의 소모품을 던질 수 있게 되는 등의 변화가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마야도 등장한다. 마야는 매주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며, 이 도전을 완료하면 마야의 외형 중 한 부분을 플레이어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모든 아이템을 다 얻을 경우 380만 가지 이상으로 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의 마야를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