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스타트업 마이워크스페이스가 이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제휴를 맺고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워크스페이스에 입주한 사업자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파격 이벤트다. 추천인 ID에 MYWORKSPACE를 입력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담당자 메일로 송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미 위메프에 가입돼 있을 경우, 사업자 회원의 ID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 이벤트는 위메프의 기타 이벤트와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따라서 11일까지 진행되는 위메프의 '블랙프라이스데이' 행사에서 할인받아 구매한 제품 또한 1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적립금까지 돌려받는 이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구입하기 좋은 물품으로 ▲복사용지 ▲생수 ▲커피믹스 제품 등의 품목을 추천했다. 위메프에서도 사업자 전용 상품으로 판매되는 품목들로, 사무실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만큼 대량 구입하여 적립금으로 돌려받는 게 큰 이득이 될 것이라는 조언이다.
마이워크스페이스는 강남 인근에 3개 지점을 보유한 국내 공유오피스 스타트업이다. 최근 4호점 오픈 소식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마이워크스페이스, 내년 상반기 4호점 오픈2019.11.07
- 접근성 뛰어난 ‘위워크 여의도역점’ 가보니2019.11.07
- 인기만점 공유사무실 4곳 비교해 보니2019.11.07
- 패스파인더-마이워크스페이스, 라운지 무료2019.11.07
양희영 마이워크스페이스 대표는 "사무실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소비재 구입의 부담을 덜어 입주사에게 더 큰 혜택을 돌려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워크스페이스×위메프 행사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