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컴플리트 업데이트 사전 예약

디지털경제입력 :2019/10/28 19:0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컴플리트(COMPLETE)’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컨플리트 업데이트는 언리얼 엔진4 컨버팅을 통한 그래픽 리마스터, 전투 시스템 전면 개편, RvR(진영간 대전) 전투 콘텐츠 ‘문파 본산전’, PvP(이용자간 대전) 필드 ’만림 협곡’, 신규 에피소드 ‘선계: 검게 물든 낙원’, 신규 던전 ‘선도원’, ‘기공사’의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등이 특징이다.

또한 언리얼 엔진4에 특화된 ‘프론티어 월드’를 오는 12월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리마스터 된 그래픽과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의상 세트 ‘햇무리’와 ’막내의 성장 반지’ ▲라이브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의상 ‘초대’를 받을 수 있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추가 아이템도 제공받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