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블로코(대표 김원범)가 기업 공식사이트(☞링크링크)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이용자들과의 소통과 기업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이뤄졌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과 관련된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각 컨텐츠에 대한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업 고객이 블록체인을 왜, 어떻게 쓸 수 있는지를 설명하기 위해 국내외 기업들이 블록체인 플랫폼을 실제 업무와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과 블록체인 도입에 따른 혜택을 소개했다.
웹사이트의 세부 콘텐츠로는 ▲블로코의 핵심 제품인 아르고 엔터프라이즈플랫폼 및 솔루션 소개 ▲금융권과 공공기관, 기업 고객 대상 구축 사례 ▲블록체인 시장 보고서 ▲블록체인 관련 뉴스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블록체인 기업 블로코, 90억 시리즈B+ 투자 유치2019.09.18
- 블로코, 아르고재단·시드 그룹과 중동·북아프리카 블록체인 인프라 구축2019.09.18
- 액트투-블로코, 블록체인 인프라 사업 MOU2019.09.18
- 현대오토에버, 자동차 특화 기업용 블록체인 개발 추진2019.09.18
블록체인 기반 인증과 전자투표, 지역화폐, 전자증명, 유통 이력관리를 비롯해 블로코가 그동안 진행해온 모든 구축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최지원 블로코 마케팅팀장은 "블로코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례를 확보한 블록체인 전문 기술회사로서, 단순한 기초 프레임워크를 뛰어넘어 비즈니스의 연속성과 확장성을 모두 고려한 구축 방법을 제시하고 안정된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며 "공식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들이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례 및 관련 전문가들의 칼럼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