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출시 한달 기념 클래식 영웅 코스튬 지급

디지털경제입력 :2019/07/29 10:53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정식 서비스 한달을 기념해 클래식 영웅 코스튬을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27일 정식 서비스 이후 다음 달 1일 정기 점검 전까지 접속 이력이 있는 계정에 제공된다는 게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래식 영웅 코스튬은 클래식 로한에 등장하는 각 직업별 세트로 직업의 특징에 맞는 코스튬과 함께 체력, 민첩 등 다양한 보너스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코스튬이 가지고 있는 능력치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되므로, 직업에 맞게 코스튬을 적용시켜야 한다. 로한의 코스튬 세트는 도감을 완성할 때마다 크론 및 추가 스탯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도감 효과 메뉴를 통해 스탯의 전체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로한M은 캐릭터 레벨업, 길드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모두에게 이벤트 보상으로 크론, 크리스탈, 연마제 등 게임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앞서 로한M은 길드전 콘텐츠인 첫 타운공방전을 지난 26일 진행했다. 매주 금요일 밤에 진행되는 타운공방전으로 모니터링 되는 각종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투 밸런스 조정 이후, 공성전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박승준 팀장은 “정식 서비스 지난 한 달간 로한M에 관심가지고 플레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쾌적한 게임 환경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