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미세먼지 대응 상품 '3M 코마스크' 추천

유통입력 :2019/03/07 22:09

의료기기 종합유통사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는 최근 초미세먼지로 부터 보호해주며 깨끗하고 간편하게 초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99% 차단하는 중외제약 '3M O2 코마스크'를 구매가이드에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코마스크는 실리콘으로 만든 튜브에 정전기식 필터를 장착한 제품으로, 콧구멍 입구에 끼워 코로 들어가는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기능을 한다.

코마스크는 대형,중형,소형 3개 사이즈로 만들어진다. 오픈메디칼에 따르면 이 제품은 중외제약제품으로 공기중 부유하는 머리카락보다 작은 미세먼지등을 99%이상 걸러 주며, 특허받은 3M의 AEM필터를 사용해 안전하다. 또한 콧속에 쏙 넣어 사용이 편리하며, 안전을 위해 FDA 의료기기 1등급(승인번호: 3007279871), 유럽 CE인증, SGS 유행성 통과 등을 해 믿을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측에 설명에 의하면 코마스크의 장점은 코속에 넣어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업무적인 상황에서 외관상 눈에 띄지 않는다. 날씨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고, 특히 더운날씨에 마스크착용이 불편할때 편리하다.

운전사등 야외에 장시간 있어야 할때 유용하며, 의료용 라텍스로 안전하다. 또한 저자극 플라스틱 원료를 사용한 필터로으로 민감한 피부나 어린이에게도 안전하다.

이 상품은 오픈메디칼에서 특가판매 및 3%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전용관 및 오픈메디칼 패밀리 사업자 종합몰 '오픈비투비'에서 미세먼지마스크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오픈메디칼 송준석팀장은 "코마스크는 미세먼지마스크의 장점에 편리성을 더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오픈메디칼은 초미세먼지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소싱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