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올가드 미세먼지마스크 KF94 출시

황사 및 초미세먼지까지 차단

유통입력 :2019/03/05 09:06

헬스&뷰티 전문기업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데일리 올가드 미세먼지마스크를 신규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가드 데일리 마스크'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KF-94 방역마스크로 황사 및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할수 있는 의약외품이다.

'올가드 마스크'의 장점은 인체 안정성이 검증된 무자극 시트로 만들었으며, 내피를 벨라 클라우드(BELLA-CLOUD)를 사용하여 장섬유 원형 단면 형태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준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뛰어난 밀착성을 자랑하며, 착용시 호흡이 편안하고 4중구조 초정전 필터로 황사와 초미세먼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수 있다. 기능성 코지지대로 흘러내리지 않고 안경의 김 서림도 방지해 준다.

오픈메디칼은 '오픈메디칼 나노필터 데일리 마스크' KF-80, 94 2종, 쌍용 코디, 아유레디, 크리넥스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미세먼지 관련상품전을 통해 마스크등 미세먼지 용품과 미세먼지 측정기, 공기청정기, 미세먼지에 좋은 식품등을 모두 구비하고 있고, 패밀리사이트 오픈비투비에서 '미세먼지 마스크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오픈메디칼은 올해 중외제약, DB손해보험등 7개 회사제품으로 올가드 및 나노필터마스크로 OEM 제작을 진행하기도 했다.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는 "봄이 다가올수록 초미세먼지에 대한 불안감이 점점 커지고 있어 피해 예방을 위해 미세먼지 마스크를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미세먼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외출후 손씻기, 샤워를 생활화하고, 브로컬리, 녹차등을 섭취하면 체내 미세먼지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