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대표 허태수)은 27일 온라인·모바일 몰을 통해 라인프렌즈 '우주스타 BT21' 캐릭터 PC주변기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BT21'은 타타, 쿠키, 치미, 망, 알제이, 슈키, 코야, 반 8명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다.
'우주스타 BT21 PC주변기기'는 PC주변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업체 로이체가 라인프렌즈와 함께 협업를 통해 생산한 제품이다. 키보드, 마우스, 메모보드, 모니터피규어, 장패드 5가지 종류의 상품으로 출시됐다.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무용품이기 때문에 액세서리의 역할 뿐 아니라 데스크테리어(사무실 인테리어) 용도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관련기사
- 라인프렌즈 "런닝맨 히어로즈,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게임"2018.11.26
- 넥슨, 모바일 신작 '런닝맨 히어로즈' 테스터 모집2018.11.26
- 라인프렌즈, 브라운X뱅앤올룹슨 스피커 출시2018.11.26
- 라인프렌즈 홍대점, 카페 '비라운드' 개시2018.11.26
우주스타 BT21 무선 마우스는 무소음 버튼을 사용해 기능과 캐릭터 디자인을 잘 조합시킨 상품이다. 사용 시 클릭감이 부드럽고 소음이 적어 조용한 사무 공간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선키보드 제품의 경우 자판이 해당캐릭터의 대표 색상으로 돼 있을 뿐 아니라 키보드 전용 우주스타 BT21 개별 캐릭터 피규어가 동봉 돼 귀여움을 더한다. 피규어에는 자석이 내장돼 있어 키보드에 탈 부착이 가능하다.
GS샵 M디지털하우스팀 김재민 MD는 "라인프렌즈의 인기캐릭터인 BT21을 활용한 PC주변기기니 만큼, 책상 인테리어용 뿐 아니라, 연말 주변사람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