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업 아이콘루프,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채

31일까지 서류 접수...22개 부문 모집

컴퓨팅입력 :2018/10/10 17:41

블록체인 기술 기업 아이콘루프(대표 김종협)는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개채용을 진행하는 부문은 ▲스마트 컨트랙트·디앱(dApp) 개발 ▲블록체인 엔진 개발 ▲탈중앙화 거래소(DEX)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컨설팅·기술영업 ▲홍보 ▲마케팅 ▲디자인 ▲채용담당 등 총 22개 부문이다.

입사 지원은 오는 31일까지 사람인 취업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블록체인 기업 아이콘루프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아이콘루프 측에 따르면 이번 공개채용은 사업 확장에 따른 추가채용이다. 블록체인 선도 기술 확보와 아이콘 퍼블릭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해 인재 확보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올해 초 15명이던 직원은 현재 120명을 넘었다.

관련기사

아이콘루프는 아이콘 프로젝트와 더불어 국내외 블록체인 기술 개발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금융투자업권 블록체인 공동 인증서비스인 체인아이디 개발, 서울시 블록체인 시범사업 참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 차세대 선거시스템 구축 정보화 계획 수립, 교보생명과 블록체인 기반 차세대 보험 플랫폼 구축, SK㈜ C&C와 금융권 블록체인 사업 업무협약 체결 등이 대표적이다.

김종협 아이콘루프 대표는 "이번 채용은 아이콘루프가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 생태계를 주도하기 위한 초석 단계"라며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 및 사용자 친화적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