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일인칭슈팅(FPS) 게임 ‘파크라이5’의 두 번째 DLC인 ‘화성에서 길을 잃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파크라이5의 두 번째 DLC인 ‘화성에서 길을 잃다’는 원작에 등장했던 ‘닉 라이’가 궁지에 몰린 헐크를 돕기 위해 화성에 간 내용을 다루고 있다. PS4, X박스원, PC로 플레이할 수 있다.
닉 라이는 헐크와 함께 외계 거미와 사투를 벌이며 위험천만한 모험을 펼친다. 화성에서 제트팩을 메고 모래 언덕과 절벽 위를 날아다녀야 하며, 레이저로 치명적인 거미들을 박멸하여 인류를 구원해야 한다.
또한 외계 거미들부터 지구를 지킬 ‘앤’(ANNE)에게 힘을 되돌 려주기 위해 강력한 기술을 터득해야 한다. 앤은 미래 인공지능(AI)으로 지구를 지킬 인류의 마지노선이다.
DLC 추가와 함께 모든 파크라이5 이용자는 파 크라이 아케이드에서 화성을 테마로 한 새로운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자원에는 ‘로봇 공장 구조 및 부품’, ‘화성 기지 외벽’, ‘파괴 가능한 거미류 기둥 및 알’, ‘홀로그램이나 레이저 같은 SF 요소’ 등이 있다.
관련기사
- 인트라게임즈, 레이싱게임 ‘더 크루2’ 한글판 정식 발매2018.07.18
- 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 프로리그 시즌8’ 한국 지역 개막2018.07.18
- 인트라게임즈 , 레이싱게임 ‘더 크루2’ 20일 예약판매 시작2018.07.18
- 유비소프트, 게임 도우미 서비스 ‘샘’ 도입2018.07.18
맵 제작툴에서 기존의 지도를 불러온 후 새로운 자원을 추가하거나 SF 테마로 새로운 지도를 만들 수 있다. 추후 출시될 모든 DLC의 자원 역시 파 크라이 아케이드에 무료로 추가될 예정이다.
파크라이5 추가 콘텐츠는 다음 달 출시 예정인 마지막 DLC ‘활보하는 좀비들’로 이어진다. 파크라이5의 시즌 패스 및 골드 에디션을 보유한 이용자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