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이카루스M’, 주신 펠로우 6종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8/06/15 18:20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M의 ‘주신 펠로우’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펠로우는 이카루스M의 핵심 콘텐츠로 동반, 탑승, 비행을 통해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장의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주신 펠로우는 펠로우 중 가장 높은 ‘주신’ 등급에 속한다. 이카루스M에는 총 13종의 주신 펠로우가 등장한다. 지상과 공중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탑승형’과 전용 스킬로 동행 전투가 가능한 ‘전투형’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이카루스M에 등장하는 주신 펠로우 중 클레오나, 이클리아, 셀린디아, 크라시아, 리아라, 루체 등 총 6종이 공개됐다. 이 펠로우는 정식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 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및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정판 펠로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