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캐릭터 99레벨로 상향

게임입력 :2018/06/11 16:50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 IP를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게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90에서 99레벨로 확장한 게 주요 내용이다. 레벨 확장을 위해서는 신규 콘텐츠 ‘낭환부지’를 통해 서버 봉인을 해제해야 한다. 봉인 해제는 아이템 기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에서 신규 필드맵 ‘유평관’, 신규 던전 ’혈마동’, 신규 마왕 ‘소담’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특정 시간에 필드맵에서 출몰하는 대도를 찾아 처치하는 ‘강양대도’ 콘텐츠가 추가됐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90레벨’ 장비 제작, 신기 강화 콘텐츠 ‘성혼’, 대량 속성 및 특수 기능 획득이 가능한 ‘경맥’, 문파 직위 및 활약 정도에 따라 추가 보상이 획득되는 ‘녹봉’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복귀 및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접속, 일일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 정도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