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에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고대의 빛, 미루목 파괴자 오핀’을 31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미루목 파괴자 오핀’은 카마실비아 지역의 ‘미루목 유적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월드 레이드 보스로 31일 오후 5시 30분경 게임 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다. 수렵총을 활용하여 보호막을 공략하거나 뿌리를 파괴하는 등의 여러 방법으로 공략할 수 있다.
월드 레이드 보스 몬스터인 ‘미루목 파괴자 오핀’을 물리 치면 기여도에 따라 오핀의 덩쿨손, 오핀의 봉인된 무기상자로 교환 가능한 오핀 테트의 빛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추가된 우두머리 무기 아이템, 오핀 테트의 빛 무기 상자 개봉 시 직업에 맞는 무기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은 신규 월드 보스 업데이트와 더불어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1월 2일부터 게임 접속자는 평일에 전투 경험치 50%와 기술 경험치 10%를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20%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뉴본 for kakao' 테스트 참가자 모집2017.12.28
- '배틀그라운드' 정식 서비스 시작...판매량 점핑할까2017.12.28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15세 서버-캐릭터 란 추가2017.12.28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출시2017.12.28
여기에 길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해 1월 1일부터 중형, 대형, 초대형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 이용자에게 게임 접속 시 하루 한 번 발크스의 조언, 기억의 파편, 극 방어구 개량석, [이벤트]쿠쿠를 자동으로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복귀 이용자 증가에 따라 30레벨 이상 이용자에게 전투 경험치 100%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성장 서버 ‘올비아’에 새로운 서버를 증설한다. 추가되는 서버에서는 핫타임 이벤트를 비롯하여 검은사막월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효과가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단 점령전, 거점전, 붉은전장, 말경주 참여는 불가능하며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는 등장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