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출시

게임입력 :2017/12/19 15:02

19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로스트 하바나 포 카카오’(이하 로스트 하바나) 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로스트 하바나는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피플러그(대표 이재상)가 개발한 게임으로, ‘하바나’ 행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원정대로 나선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은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과정에서 다양한 마스터(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 게임은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그린 매력적인 캐릭터와 아름다운 배경 ▲시각적 연출을 극대화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마스터들의 장단점과 상성을 고려해 팀을 구성하는 전략성 ▲자유로운 전투를 가능하게 한 '스킬 드래그 시스템'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관련기사

로스트하바나.

카카오게임즈는 로스트 하바나 출시를 기념해 내냔 1월 21일까지 특정 원정대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마스터 소환권, 크리스탈, 방어구 소환권 등을 선물하고,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크리스탈, 중급 룬 소환권, 골드, 희망의 결정 등 원정대를 보다 강하게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아이템을 하루에 한 번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험 모드에서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할 경우 데스지누크, 미스터벤, 제스 등 고급 마스터로 교환할 수 있는 조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