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로스트 하바나 포 카카오’(이하 로스트 하바나) 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로스트 하바나는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피플러그(대표 이재상)가 개발한 게임으로, ‘하바나’ 행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원정대로 나선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은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과정에서 다양한 마스터(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 게임은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그린 매력적인 캐릭터와 아름다운 배경 ▲시각적 연출을 극대화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마스터들의 장단점과 상성을 고려해 팀을 구성하는 전략성 ▲자유로운 전투를 가능하게 한 '스킬 드래그 시스템'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관련기사
- 검은사막, 신 캐릭터 ‘란’ 플레이 영상 공개2017.12.19
- 캐주얼게임으로 틈새 공략 나서는 게임사2017.12.19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란' 사전 생성 시작2017.12.19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하바나’ 사전예약 100만 돌파2017.12.19
카카오게임즈는 로스트 하바나 출시를 기념해 내냔 1월 21일까지 특정 원정대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마스터 소환권, 크리스탈, 방어구 소환권 등을 선물하고,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크리스탈, 중급 룬 소환권, 골드, 희망의 결정 등 원정대를 보다 강하게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아이템을 하루에 한 번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험 모드에서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할 경우 데스지누크, 미스터벤, 제스 등 고급 마스터로 교환할 수 있는 조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