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M’(개발사 블루홀스콜)의 광고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은 브랜드페이지 내 실루엣 이미지로 총 3명의 광고 모델, ‘테라M’의 공식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의 등장을 예고 했다.
넷마블은 해당 모델을 맞출 수 있는 힌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이벤트를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하며, 게임의 공식 ‘탱딜힐’을 맞춘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오는 11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테라M’의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사전예약 돌입 후 4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20일 만에 100만, 또 지난 19일 150만 명을 넘어서며 하반기 흥행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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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의 차정현 사업본부장은 “탱딜힐 다양한 역할을 지닌 캐릭터를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이플레이의 재미를 광고를 통해서도 전달해 드리기 위해 총 세 명의 모델을 선정했으니 사전 예약과 함께 이번 ‘모델 맞추기’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