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미디어 기업 모모콘(대표 김창근)은 자사 제작 콘텐츠 ‘배달미식회’를 JTBC2 TV 채널과 웹예능 채널 모모X를 통해 각각 17일과 19일에 새롭게 선보인다.
배달미식회는 진행자인 개그맨 박성광, 가수 레이디 제인이 게스트가 소개하는 동네를 방문, 그 동네의 소문난 배달음식을 주문해 평가한 후 최고의 배달음식을 선정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혼자 식사하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문난 맛집을 찾아 다니기 보다 다양한 음식을 배달시켜 먹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배달미식회를 통해 그 동네의 다양한 배달음식의 맛을 분석하고 배달시켜 먹는 방법과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 모모콘 웹예능, 존재 자체가 특별한 이유2017.10.16
- 모모콘, 사인회 현장 재현한 '더 싸인 라이브' 공개2017.10.16
- 모모콘, 말로만 춤 전달하는 웹예능 '입맞춤' 공개2017.10.16
- 웹예능 '존잘러' 후속작 '존잘러스' 나왔다2017.10.16
제작사 모모콘은 "TV 방송 클립이 웹에서 확산되고, 웹 콘텐츠의 TV 진출이 가속화됨에 따라 TV와 온라인 간의 콘텐츠의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자사가 제작한 개이득에 이어 배달미식회도 웹 채널과 JTBC2 TV에서 방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달미식회는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30분 JTBC2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 모모X의 ▲네이버 TV ▲페이스북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