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PC MMORPG ‘이카루스’가 대규모 길드전인 거점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거점전은 각 길드의 대표로 선발된 기사단들이 하카나스 직할령 내 다섯 개의 거점을 점령하고 탈환하는 방식의 GvG(Guild vs Guild, 길드 간 전투)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전투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30개의 길드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 각 거점에 소환되는 초소를 더 많이 점령하는 길드가 승리하게 된다. 우승한 길드에게는 최고의 보상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승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4분기 중소-중견 게임사 허리 펴나...신작 러시2017.10.11
- PC 게임만 모바일화?...영화-만화 IP 침투2017.10.11
- 와이디 '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선봬2017.10.11
- 와이디, '미르의전설2' 통합 서버 곤륜 업데이트2017.10.11
거점전은 오는 25일 공개되며 업데이트에 앞서 2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엘룬 100개 박스 및 대인 공격 부스터, 대인 방어 부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거점전은 대규모 길드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콘텐츠로 우승 길드에게 최고의 보상과 더불어 짜릿한 승리의 영광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오는 24일까지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