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 '이카루스' 거점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게임입력 :2017/10/11 17:07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PC MMORPG ‘이카루스’가 대규모 길드전인 거점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거점전은 각 길드의 대표로 선발된 기사단들이 하카나스 직할령 내 다섯 개의 거점을 점령하고 탈환하는 방식의 GvG(Guild vs Guild, 길드 간 전투)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전투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30개의 길드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 각 거점에 소환되는 초소를 더 많이 점령하는 길드가 승리하게 된다. 우승한 길드에게는 최고의 보상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승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거점전은 오는 25일 공개되며 업데이트에 앞서 2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엘룬 100개 박스 및 대인 공격 부스터, 대인 방어 부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거점전은 대규모 길드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콘텐츠로 우승 길드에게 최고의 보상과 더불어 짜릿한 승리의 영광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오는 24일까지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