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MMORPG ‘미르의 전설2’의 신규 통합 서버 ‘곤륜’ 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는 지난 200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으로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곤륜 서버는 모든 서버의 이용자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서버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또는 그룹원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관련기사
- 中법원, 액토즈-란샤 ‘미르의 전설2’ 연장 계약 가처분 판결2017.08.23
- 넥슨-넷마블, 상반기 매출 1조2천억 ‘박빙’...중견게임사 ‘우울’2017.08.23
-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레어 장비 추가2017.08.23
- 위메이드, 미르의전설 IP 사업 다각화2017.08.23
곤륜 서버 내 추가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은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불타는 곤륜성’ 및 높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혹한의 동굴’, 신규 신물급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고난이도의 ‘독요마을초입’까지 총 3종이며 각기 다른 난이도의 다양한 플레이와 새로 추가된 고급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곤륜 서버를 새롭게 추가하고, 각기 다른 재미요소가 담긴 인스턴스 던전 3종을 선보인다”라며 “곤륜 서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