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화이트데이: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의 출시에 앞서 이용자 대상 공모전 연두 고등학교 사생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연두 고등학교 사생대회는 이용자들로부터 이번 화이트데이 신작의 게임 내 배경이 되는 연두 고등학교 곳곳에 걸릴 그림과 사진, 급훈 등의 창작물을 접수 받아, 실제 출시될 게임에 적용하는 특별 이벤트다.
이번 공모전은 관심 있는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 그림, 사진, 글짓기(급훈) 부문에서 자유 주제로 본인의 창작품을 접수하면 된다. 입상한 작품들은 실제 게임에 반영된다. 이 중 대상 및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언 대형 인형, 후드 라이언 등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화이트데이 귀신 티셔츠, 유명 브랜드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 화이트데이, 반값 할인 이벤트 시작2017.01.17
- 로이게임즈, ‘화이트데이’ PS4 버전 개발2017.01.17
- 카카오게임즈, '화이트데이: 스완송' 여주인공 모집2017.01.17
- 화이트데이: 스완송, 실사 모델 모집 시작2017.01.17
화이트데이는 신작이 나올 때 마다 사생대회를 개최해 이용자들의 창작물을 실제 게임에 반영해 오는 전통을 이어 왔다.
화이트데이: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C 및 PS4버전은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작의 핵심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 그래픽 기술과 향상된 게임성을 접목해 현시대에 걸맞은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