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는 2017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입 인력 모집에 초점을 맞춰 눈길을 끈다. 신사업 분야와 기존 UI 및 UX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다.
채용 분야는 소프트웨어(SW) 제품 개발, 품질관리, UI 컨설팅, 커머스 개발, 모바일 iOS 개발 영역 등 연구개발, 영업, 제품 교육, 지적재산권관리 등 투비소프트 사업 전반을 아우른다.
투비소프트는 회사 홈페이지나 채용전문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을 받는다. 투비소프트 홈페이지 채용정보란에서 세부 조건과 복리후생 관련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투비소프트는 2000년 7월 설립된 한국 SW회사다. 2010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전문가 육성을 위해 연간 온오프라인 교육 제공, 지식 포럼과 아이디어 제안, 기술 특허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투비소프트, 1천억 규모 中벤처 투자펀드 무산2017.01.17
- 신입 개발자는 어디가서 경력을 쌓나요?2017.01.17
- 투비소프트, 조상원 대표이사 신규 선임2017.01.17
- 투비소프트, 박광원-이홍구 각자대표 체제 출범2017.01.17
투비소프트 신현민 인사팀장은 "직원 개인의 아이디어와 기술력이 소프트웨어분야에서 기업 성장을 이끄는 핵심"이라며 "빨리 변화하는 기술환경에 맞춰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젊고 가능성 있는 인재를 중심으로 채용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홍구 투비소프트 대표는 "내일의 투비소프트를 책임질 유능한 신입과 역량 있는 IT 전문가를 영입하기 위한 채용"이라며 "함께 성장하고 기쁘게 나눌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