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일본 인기 영화 속 주인공 역할을 체험해 보는 ‘B tv 원정대’를 자사 고객 대상으로 공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B tv 원정대는 B tv에서 서비스하는 영화의 감동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영화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영화 속 명소를 방문, 원정대원으로 참여한 고객의 소망 성취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영화 속 뒷이야기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소개한다. 지난 9월에는 뉴욕편을 진행한 바 있다.
B tv 원정대 도쿄편에서는 ‘심야식당’, ‘도쿄타워’, ‘바닷마을 다이어리’ 등 일본 인기 영화와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주요 촬영지를 찾아 간다고 설명했다.
참가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개인별 참여 사연 및 인터뷰를 통해 최종 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SKB, 애니메이션 업계와 상생 협력 MOU2016.11.17
- KT vs SKB, 기가인터넷 속도 경쟁 '점화'2016.11.17
- SKB, 40Gbps 인터넷 시범서비스2016.11.17
- SKB 옥수수, '1%의 어떤 것' 시청량 3배↑2016.11.17
SK브로드밴드 안원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고객들의 호응이 큰 만큼 앞으로도 B tv 인기 영화 촬영 장소를 직접 찾아가 색다른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는 ‘B tv 원정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에 진행된 뉴욕편 ‘영화로운 뉴욕여행’의 여행기 영상은 총 4편으로 제작되어 현재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제공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