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상' 내달 개최

인터넷입력 :2016/11/01 10:50

여기어때는 사단법인 ‘대한숙박업중앙회’ 홍보처와 손잡고 ‘2016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시설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 한해 양질의 숙박서비스를 제공한 중소형호텔 선정 행사다. 지난해 여기어때가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 시행했다.

회사 측은 올해는 대한숙박업중앙회의 참여로 상의 객관성을 인정받고, 공신력을 더했다며, 오는 11~12월 엄정한 우수 숙박시설 선정과정을 거쳐 대상업체를 12월 중 발표한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리얼리뷰'에 등록된 제휴점 평가, 혜택존을 통한 고객 인증 등 다양한 빅데이터와 전문가 의견을 토대로 전국 숙박 제휴점 중에서 우수 중소형호텔을 선정한다.

관련기사

숙박대상에 선정된 업체에게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된다. 또 여기어때 앱 내에 숙박대상 별도 페이지에 소개되며, 검색 리스트에 '수상업소'임을 알리는 엠블럼을 표시해 소비자에게 이를 어필할 수 있는 특전이 있다. 이후 여기어때는 호평 받은 숙박시설 서비스와 인테리어 사례도 발표할 예정이다.

신철호 마케팅 이사는 “중소형호텔 시장 발전을 위해 '대표성'을 띈 상의 훈격 개발이 시급하다는 공감 하에 '대한숙박업중앙회'와 함께 올해부터 행사의 공신력을 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