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뽀로로 IP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MR!P’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MR!P는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내달 9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MR!P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간단한 신청만으로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를 통해 최대 200 스테이지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각 스테이지 별 콘텐츠와 게임 캐릭터 간 밸런스, 각종 스킬 및 게임 아이템 등의 요소와 함께 설치부터 회원가입, 접속까지 초기 접근성과 사용자 환경까지 게임의 기본부터 안정성까지 두루 점검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MR!P' 티저사이트 공개2016.10.27
- 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동시접속자 9만 명 돌파2016.10.27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14주년 이벤트 시작2016.10.27
- 라그나로크, 대만서 리그오브레전드 넘어섰다2016.10.27
또한 테스트 중 버그제보 및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이번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게임 유저에게는 정식 출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MR!P 이봉후PM은 “모든 스텝의 노력으로 이번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면서 “사전 테스터는 MR!P의 선발대와 같다. 보다 재미있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진행하는 테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