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3주년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8/12 14:19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초월 캐릭터 초월 미나와 신규 도전 지역 신비의 유적이 새롭게 추가됐다. 미나는 몬스터 길들이기 대표 캐릭터 중 하나로 초월 미나의 경우 일반 초월 캐릭터보다 월등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신비의 유적은 3명의 캐릭터가 동시에 입장해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로 총 5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층에서 필요로 하는 캐릭터로 전투를 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정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길들이기 3주년 이벤트.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콘텐츠 개선이 대거 이뤄졌다. 각각의 콘텐츠를 보다 명확하게 찾고 원하는 콘텐츠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버튼을 추가하는 등 더욱 편리한 이용자 서비스 환경(UI)으로 개편했다. 또 이용자들이 좀 더 쉽게 미션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전 미션의 반복 횟수를 감소하고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이번 3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감사 이벤트도 연다.

관련기사

몬스터 길들이기에 가입한 일자 및 게임 미션 달성 시 제공되는 행운권으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초월의 깃털, 전설장비, 7성 몬스터, 10만 골드 등의 선물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참여 누적 횟수에 따라 초월 장비, 5성 불멸자 등의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가 3주년을 맞이한 지금도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나갈 수 있게 지속적인 사랑 보내주신 모든 이용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RPG에 걸맞게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