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이트 멜론이 국내 최초로 최다 음원수 1천만곡을 확보한 것을 기념해 ‘당신을 위한 노래, 멜론 포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멜론은 연말까지 나를 위한 노래(1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노래(2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노래(3탄) 등 총 세 가지 테마를 통해 음악이 가진 공감, 위로, 응원의 힘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첫 번째로 이달 31일까지 ‘제 1탄-나를 위한 노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인도에 간다면 가져갈 나만의 소중한 단 한곡의 '인생Song'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멜론 웹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사연과 해당음악을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멜론, VIP 위크 진행...문화혜택 제공2016.08.04
- 멜론 VIP에 카카오페이지 캐시 쿠폰 제공2016.08.04
- 노래부르고 공유하는 앱 '멜론 쇼윙' iOS버전 공개2016.08.04
- 카카오 " 콘텐츠 유통 채널 확대로 멜론과 시너지 창출"2016.08.04
선정된 이용자에겐 제주도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5명, 1인2매), 멜론 뮤직어워드 초대권(100명, 1인1매),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50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당첨자 사연 중 일부는 ‘멜론라디오-스타DJ’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이제욱 부문장은 “멜론의 음원 1천만곡 확보는 고객과 함께 이룬 성과라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음악이 주는 감동을 널리 알려 음악의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