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창립 21주년...대규모 이벤트 연다

유통입력 :2016/07/18 08:18

CJ오쇼핑이 창립 2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8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땡큐한 혜택’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 CJ몰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특히 CJ몰 앱에서 생애 처음으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최근 몇 년간 이용하지 않았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주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기간 중 CJ몰 앱에서 생애 처음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5만원 이상 TV홈쇼핑 상품에 적용되는 21%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단 보험 등 일부 품목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쿠폰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2015년 이후 처음으로 CJ몰(PC, 모바일)을 통해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웰컴 2종 쿠폰팩’(7% 중복쿠폰 + 5천원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다운받고 행사 기간 내 모두 사용하면 추가로 ‘땡큐 2종 혜택’(7%중복쿠폰 + 1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CJ몰 앱에서 7월 18~21일 중 1일 누적 기준 21만원 이상을 결제한 소비자에게는 매일 선착순 1천500명에게 구매 금액의 21%에 해당하는 적립금(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TV상품, 도서 등 일부 상품 제외). 신청은 CJ몰 앱에서 1일 1회 가능하며, 나흘간 최대 20만 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15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 시 해당 일자에 적용되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청구금액의 8%를 할인 받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에 꼭 필요한 생필품들로 구성된 사은품 행사도 진행된다.

CJ몰 앱을 통해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2회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보탬 롤휴지 18롤, 보탬 물티슈 4팩, 돌돌이 썬캡이 담긴 ‘땡큐 박스’를 증정한다(보험 등 일부품목 제외). 2만 7천원 상당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2만 원 상당의 도미노피자 등을 단돈 2,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위시박스(Wish Box)’ 이벤트도 실시된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당첨되지 않더라도 1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응모는 1일 1회 가능하며, 친구초대 및 친구방문을 통해 각 1회씩의 추가 응모기회를 얻으면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올리브영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CJ몰 및 올리브영 온라인샵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최대 4천 원할인)을 모든 소비자에게 지급한다. 또한 올리브영 상품을 구입 소비자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슈렉 아임 더 리얼 슈렉팩’, ‘슈렉 매직컬 슬리핑팩’ 등 드림웍스 정품들로 구성된 3~4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매일 저녁 21시부터 24시까지 3시간 동안 운영되는 ‘21시 타임특가’ 이벤트, 7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매일 열리는 브랜드 특집전(에트로, 구찌, LG전자 등), CJ오쇼핑의 마스코트 ‘쇼피&더피’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8/18), 적립금 1천원과 뚜레쥬르 케이크를 제공하는 ‘촛불끄기 이벤트’(7/25~8/1) 등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영업본부 오길영 상무는 “TV홈쇼핑 상품을 모바일로 주문하고 있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이들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 분들에게 시원하고 실용적인 혜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