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지난 2일 원스토어 사전 서비스 이후 하루 만에 무료 베스트 1위, 출시 닷새 만에 최고매출 2위를 기록 한 바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소녀시대 태연을 앞세운 30초 CF 영상과 OST 등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사전 예약자만 100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해당 게임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성장과 이용자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이다.
관련기사
- 온라인급 모바일 게임, MMORPG 경쟁 치열2016.06.07
- 신작 모바일MMORPG '검과마법' 원스토어 서비스 개시2016.06.07
- 모바일 게임 야심작 '대격돌'...인기작 뛰어넘나2016.06.07
- 모바일 기대작 '검과마법', 소녀시대 태연 모델 발탁2016.06.07
출시기념 이벤트로는 캐릭터 5레벨 달성 시 카카오 신규 이모티콘 ‘투즈키’ 12종 제공과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모델인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등이 있다.
룽투코리아 최성원 기획본부장은 “룽투코리아의 기대작 검과마법 for Kakao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정식 출시 후에도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게임의 장르가 MMORPG인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