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3D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이하 검과마법)를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검과마법는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회사 측은 게임 출시에 앞서 공식 홍보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가창력과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은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특히 ‘아틀란티스 소녀’를 태연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버전이 게임의 OST로 일부 공개되면서 음원 및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기획본부장은 “룽투코리아의 최고 기대작인 검과마법 for Kakao를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원스토어 사전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곧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 야심작 '대격돌'...인기작 뛰어넘나2016.06.02
- 룽투코리아, 모바일게임 ‘검과마법’ 사전등록 78만 돌파2016.06.02
- 모바일 기대작 '검과마법', 소녀시대 태연 모델 발탁2016.06.02
-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배경원화 첫 공개2016.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