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 for Kakao)의 공식 홍보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태연은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외 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탑 여가수로 대표곡 ‘I’ ‘Rain‘ ‘만약에’ 등으로 차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스타다.
검과마법의 홍보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태연은 TV 광고는 물론 OST 녹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활동에 나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검과마법은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한 작품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검과마법, 사전 예약자 50만명 돌파2016.05.13
- 검과마법, 사전 예약 40만 육박...뮤오리진 흥행 잇나2016.05.13
- 검과마법, 3일 만에 사전등록 10만 명 돌파2016.05.13
-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배경원화 첫 공개2016.05.13
검과마법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다이아, 골드, 영웅급 반지 등)과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오니기리 12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룽투코리아의 기획본부 최성원 이사는 “기대작이자 판타지 세계관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과 잘 어울리는 모델을 찾다가 최종 태연 씨를 발탁했다”며 “태연 씨의 히트곡 아틀란티스 소녀의 리메이크를 홍보 영상에 담아냈다. 곧 공개할 홍보 영상에서 태연 씨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비주얼을 확인 할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