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백전백승이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백전백승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스킬 포인트까지 계승되는 자유 전직 시스템, AOS 콘텐츠가 특징인 모바일 RPG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게임 정식 출시 전 CBT를 통해 좀 더 완성도 있는 게임을 출시하기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핵심 시스템들을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실제 플레이를 분석 및 설문조사 한 데이터를 게임 개선에 적극 반영 할 계획으로,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특급 혜택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 에프엘모바일 “꾸준한 서비스로 이용자 신뢰 얻겠다”2016.05.10
- 백전백승, 홍보모델로 배우 마동석 선정2016.05.10
- 대륙, 카카오 게임하기 사전등록 시작2016.05.10
- 모바일 MMORPG '대륙', 정식 서비스 시작2016.05.10
이와 함께, CBT 참여 후기를 남긴 이용자중 총 10명을 추첨, 갤럭시탭 S2 8.0 LTE를 증정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수 이상을 달성할 경우 태그호이어(TAGHeuer) 시계와 뉴맥북에어, 프라다 남성 반지갑,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박세진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대표는 “백전백승을 국내에서도 완성도 높게 서비스하기 위해 CBT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좀 더 게임을 담금질 하여 더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정식 런칭 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