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7 모두의 인생사진' 콘테스트 개최

27일까지 열린 슬로건 '♥7'의 7가지 의미에 맞는 주제로 응모

홈&모바일입력 :2016/05/03 11:00

정현정 기자

삼성전자는 고성능 카메라 기능을 갖춘 갤럭시S7으로 '♥7 모두의 인생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에는 '갤럭시S7 엣지'나 '갤럭시S7'의 기본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누구든지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주제는 지난 3월 실시한 '당신의 ♥7은 무엇인가요?' 이벤트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하트뿅뿅, 럭키, 사랑, 설레는, 취향저격, 행복한, 심쿵 7가지 단어다.

삼성전자는 5월 9일부터 31일까지 매일 7명씩 우수작을 선정해 총 119명에게 '나만의 기념우표'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2매)을 제공하며, 최종 선발된 7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119개의 우수작은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로 선정하며 최종 7개 작품은 전 국민 투표 결과를 합산해 선정한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나만의 기념 우표'는 갤럭시S7으로 응모한 사진 작품으로 제작된 우표로 우수작으로 선발된 참가자들에게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콘테스트 접수는 5월 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삼성전자 갤럭시S7 마이크로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보정이나 합성이 가해진 작품, 타인의 초상권을 침해한 작품 등은 참가가 제한되며, 최종 7개 작품은 내달 9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삼성전자는 해당 콘테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누구나 인생에서 가장 기억할만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주는 '갤럭시S7'의 카메라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특별한 인생사진도 찍고 세상에 하나뿐인 내 사진으로 만든 기념우표도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