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크레이지드래곤’, 공성전 베타 버전 공개

게임입력 :2016/04/27 14:41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의 베타버전을 27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성전은 자신이 육성한 영웅과 용병으로 성을 방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성을 공격해 자원을 약탈하는 등 공성과 수성, 약탈이 공존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자원 채집 기능을 도입, 배치한 용병의 등급에 따라 자원의 생산량이 달라지고 채집한 자원으로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기 때문에 뛰어난 전략성이 요구된다.

크레이지드래곤.

또 공격대와 수성대 이외에도 3마리의 용병을 추가 배치하는 등 단순한 공격 패턴보다는 상대방의 전력과 전투 상황에 따른 빠른 판단력이 요구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이용자들은 자신의 영웅과 용병들을 성에 배치해 게임머니와 공성보옥을 생산할 수 있다. 공성보옥은 방어를 위한 가드와 트랩의 업그레이드, 방어력과 공격력 증가 효과가 있는 공성버프 사용에 쓰인다.

엠게임의 안현중 기획 실장은 "이용자와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 나가는 크레이지드래곤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담고자 베타버전을 오픈했으니 많은 의견 전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픈 필드 미궁, 신규 캐릭터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