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크레이지드래곤에 3대3 팀대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3대3 팀대전은 크레이지드래곤의 액션성을 집약해 놓은 콘텐츠다. 엠게임은 이를 통해 대전 액션이 제공하는 성취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팀대전은 자신의 친구를 초대하거나 자동 초대를 통해 팀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다. 원활한 대전을 위해 1대1 영웅전과 동일하게 명성 점수 등급을 기준으로 팀 매칭이 이뤄지며, 킬수가 높은 이용자를 MVP로 선정, 보너스 명예 점수가 제공된다.
보상으로는 전장에서 획득할 수 없는 제련 재료 아이템이 지급된다. 명성 점수 보상, 참여 보상, 연승 보상 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뽑기권도 증정한다. 오픈필드인 모하비에서 게임머니 획득량은 기존 3만에서 5만으로 늘어났다.
관련기사
-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매출 24위로 껑충2016.04.06
- 모바일RPG 최신작 인기↑...거신전기, 구글플레이 매출 22위2016.04.06
- 엠게임 야심작 '크레이지드래곤', 인기 승천하나2016.04.06
- 엠게임, 용 소재 '크레이지드래곤'으로 날까2016.04.06
지난달 24일 출시한 크레이지드래곤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권, 매출 24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과 드래곤을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엠게임 안현중 기획실장은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크레이지드래곤의 백미로 꼽힌 액션성을 강조한 콘텐츠인 팀대전을 가장 먼저 추가하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서 4월 중 길드전과 공성전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