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 9개 채널 동시시청 서비스 시작

방송/통신입력 :2016/03/31 13:37

씨앤앰케이블방송(대표 전용주)이 4월 1일부터 하나의TV화면에서 최대 9개 채널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동시시청 서비스'를 실시한다.

가입자들은 메인하면 UI하단에 동시시청 아이콘을 클릭한 후 리모컨 상하좌우 버튼을 이용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면 그 채널의 오디오가 출력된다. 예컨대 매일 5경기가 동시에 펼쳐지는 프로야구 중계를 채널 이동 없이 하나의 TV화면을 통해 모두 시청 할 수 있다.

씨앤앰은 지상파/종편, 스포츠, 홈쇼핑, 드라마, 어린이 등 총 5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했으며, 각 카테고리별로 9개 채널을 동시에 제공한다.

씨앤앰케이블방송이 4월1일부터 9개 채널 동시시청 서비스를 시작한다

씨앤앰은 강남케이블TV, 동서울케이블TV, 노원케이블TV, 서서울케이블TV, 우리케이블TV, 경동/경기동부케이블TV 등 6개 지역에 먼저 동시시청 서비스를 제공한 후 올 상반기 내 모든 권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씨앤앰은 새로운 채널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도 선보인다. SBS 골프와 SBS 펀E, JTBC채널을 보다가 TV장면과 연관성이 있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씨앤앰 TV앱스토어에 신규 애플리케이션 2종도 출시한다. 황금도시를 찾아 떠난다는 내용의 캐쥬얼 디펜스 게임인 ‘엘도라도’와 타로와 점성술을 활용한 운세 서비스인 ‘오늘의 운세’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