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자회사 줌인터넷(대표 박수정)은 하반기 신입 및 경력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줌인터넷은 2009년에 설립된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로서 개방형 검색포털 줌닷컴과 브라우저 스윙을 운영하고 있다.
줌인터넷은 이번 하반기 신입 및 경력 특별 채용을 통해 개발, 기획, 기술, 사무 등 총 4개 직군 10개 직무 인재를 약 20명 내외 규모로 선발할 계획이다. 회사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개발하는 ▲개발 직군에서는 ‘검색 서비스’, ‘포털 서비스’, ‘검색기술 파일럿’, ‘모바일 iOS앱’, ‘모바일 서비스 서버’, ‘스윙브라우저’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서비스 기획을 담당하는 ▲기획 직군에서는 검색 서비스 및 회원 인프라를 설계할 기획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기술 직군 ‘시스템 및 네트워크 엔지니어’와 ▲사무 직군 ‘회계 직무’ 인재도 함께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지원자의 전공, 나이, 학력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인 자세와 열정, 문제 해결력을 채용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심사하며, 석사 이상의 병역 특례 전문연구요원(현역, 보충역)도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 토종 브라우저 스윙, '서버시간 보기' 업데이트2015.12.11
- 윈도10 출시는 스윙 브라우저에 기회?2015.12.11
- 토종 브라우저 스윙 1천만 다운로드2015.12.11
- 줌닷컴, 분야별 인기 사이트 순위 제공2015.12.11
줌인터넷 하반기 신입/경력 특별 채용은 오는 2016년 1월 3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각 분야별 상세한 채용 정보는 채용 안내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줌인터넷 사장은 “개방형 포털 줌닷컴, 스윙 브라우저 그리고 줌인터넷이 꿈꾸는 더 편리한 인터넷 세상을 함께 만들어나갈 소중한 인재를 모시고자 한다”며, “창의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새로움에 대한 도전을 즐기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