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신규 영웅은 '니크', '세이아', '그르미르' 등 R등급 영웅 6종이다. 각 캐릭터는 개성있는 스킬을 보유한 만큼 전략적이고 다양한 전투 활용이 가능하다.
우선 '니크'는 마법 공격력 증가, '세이아'는 치명타 확률 증가, 분노 획득량 증가, '그르미르'는 사망 시 50%의 체력으로 부활'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수작'은 마법공격력 증가, 적 이동속도 감소, '헤르네임'은 적 전체의 치명타 확률 감소, '아바투'는 공포효과 면역, 아군 자동스킬 발동확률 증가 스킬을 구사한다.
또한 이용자 경험치와 승급재료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2배 모래시계', '승급아이템 2배 물약' 이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의 '시간의 주문서' 아이템과 같이 사용할 경우, 짧은 시간 내에 대규모의 경험치와 승급재료를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실버헌터’ 추가2015.12.10
- 아이덴티티모바일 '포켓원정대', 내년 日 출시2015.12.10
- 신작 게임, 웹툰 콜라보로 팬심 잡기 한창2015.12.10
-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하반기 RPG 기대작 첫 출격2015.12.10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해당된다. iOS 버전은 오는 17일에 해당 업데이트 내용이 적용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김우현 사업PM(모바일사업본부)은 "원더5마스터즈의 강점 중 하나는 매력적인 캐릭터"라면서 "새롭게 6종의 신규 영웅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새롭게 공개된 영웅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