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의 ‘2.0 프리미엄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이 게임은 지난해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23일 적용된다.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는 새로운 능력과 스킬을 가질 수 있는 클래스 각성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 PVP와 PVE 요소가 어우러진 신규 전장 시스템 등도 경험할 수 ㅇㅆ다.
사전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전설 아이템 풀세트가 담긴 ‘전설 장비 그대로 꾸러미’와 140레벨의 정예, 영웅 강화석 및 초월석, 빛의 전설 펠로우 등이 담긴 ‘2.0 프리미엄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해 신규 펠로우 2종을 금일 공개한다. 깜찍한 외모의 ‘별이다냥’, ‘꽃이다냥’ 봉제 고양이 펠로우는 ‘흡혈’ 등 강력한 스킬 및 효과를 지녀 위대한 여정의 신규 지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인기 게임 '이카루스', '결전의 서막' 업데이트 진행2015.12.09
- 이카루스, 서버 통합 및 개편 실시2015.12.09
- 이카루스 "레인저, 다른 게임엔 없는 액션성 보여준다"2015.12.09
- 날개 단 와이디온라인, 실적 개선 기대2015.12.09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번에 진행하는 업데이트는 기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급 업데이트로, 향상된 그래픽과 최적화 시스템, 더욱 단단히 보완된 콘텐츠가 특징이다”라며, “이용자분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꾸준히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례적으로 지급하는 전설 아이템 풀세트와 함께 금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펠로우 2종까지 초특급 기회를 놓치지 말고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