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서버 통합 및 개편 실시

게임입력 :2015/09/16 15:51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가 서버 개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지난 해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개편은 보다 더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테온, 벨제로스, 알사스, 엘로라 등 기존 6개의 서버가 카라샤, 아그나스, 파노스 3개 서버로 통합된다.

서버 개편과 함께 금일부터 다음 달 14일(수)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주간 특별 일일 퀘스트를 통해 엘로라의 장비 시리즈, 초월석 등 고급 아이템이 담긴 푸짐한 선물 꾸러미와 행운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카루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파티 인원수에 따라 효과가 크게 증가하는 특별 파티 보너스 버프를 지급하며, 최대 파티 인원인 6인 파티 결성 시 아이템 획득률 300% 증가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매주 주말 18시부터 23시 사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던전 초기화권을 지급한다. 던전 초기화권은 자신이 지정한 던전을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던전 입장 시 엘룬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던전을 포함한 전 지역에서 높은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아이템 획득률 및 경험치가 큰 폭으로 상승하며,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추가로 증가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의 이용자들이 조금 더 원활한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서버 통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서버 개편과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획득률 300% 증가 등의 파격적인 버프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니 이벤트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