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의 성공적인 서비스 이관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해당 게임은 지해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엘로라의 성역’을 공개하고, 신규 던전 ‘잊혀진 성지’ 및 ‘도전의 탑’ 컨텐츠를 새로 추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대 레벨이 55레벨까지 상향되어 신규 스킬 10종을 선보이고, 스킬 연계 사용 시 다른 효과를 추가하거나 대상에게 데미지를 가하는 스킬 연계 방식을 강화해 플레이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상점 판매를 통해 펠로우 조각을 콜렉터 주화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펠로우 관련 물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신규 헤어스타일 5종 추가 및 PC방 전용 펠로우 연구소가 추가되는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갓 오브 하이스쿨, 구글 매출 10위 권 달성2015.05.28
-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출시2015.05.28
- 와이디, 1분기 영업손실 14억...적자 전환2015.05.28
- 위메이드, '이카루스'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2015.05.28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각 던전 및 일부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이용자에게 한정판 펠로우, 카라샤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YD카드’를 제공하는 내용이 주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안정적인 서비스 이관 작업을 통해 MMORPG ‘이카루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라며 “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 및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