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수험생 위한 특별 프로그램 편성

방송/통신입력 :2015/11/13 12:09

현대HCN이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워터파크 이용권이나 VOD쿠폰 등을 준비했다.

현대HCN은 수험생들을 위한 정보제공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학에 합격하기 위한 팁을 지역 채널을 통해 제공하는 2016 대입수능 정시특집인 '인스타 중계'를 방송하고, 현대HCN 홈페이지에 수험표를 업로드만 해도 VOD 쿠폰을 지급한다.

2016 대입수능 정시 특집은 장문성 종로학원 서초본원 부원장이 방송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가상의 성적표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알아보고 정시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수능 후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방송은 1, 2부로 나뉘어 방송되며, 1부는 전체 분석편으로 오는 30일부터 12월 13일까지 방송되고, 2부는 집중 전략편으로 12월 14일부터 12월 27일까지 방송된다.

더불어 회사측은 "홈페이지에 수험표를 업로드만 해도 1만5천원의 VOD 쿠폰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VOD 쿠폰지급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수험생 가족들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2매 ~ 5매를 지급, 집밖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원하는 신규고객에 한해서 보급형TV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수험표 사본만 있으면 연말까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수능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온 수험생들과 수험생 가족들을 위해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워터파크에서의 신나는 물놀이와 VOD 쿠폰으로 알찬 콘텐츠를 즐기며 공부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스트레스를 풀며 가족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HCN홈페이지 (www.hcn.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