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글로벌 캐딜락 홈페이지의 디자인 기조에 따라 몬드리안 스타일의 배치를 통해 보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또 세단, 쿠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등 제품 카테고리 별로 구분하고 하단의 내비게이터를 통해 서비스, 마케팅, 구매 관련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캐딜락의 역사, 컨셉트카 소개 등 브랜드 관련 다양한 읽을거리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 GM코리아,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진행2015.11.02
- 지엠코리아, 캐딜락 웨딩 이벤트 당첨자 발표2015.11.02
- 캐딜락, 'CTS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출시2015.11.02
- 캐딜락, CTS 시승이벤트 당첨 고객에 차량 전달2015.11.02
이와 함께 캐딜락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에게 캐딜락은 □□□이다"는 형식으로 캐딜락에 대한 느낌을 한 마디로 표현해 올리고 본인의 SNS에 홈페이지 주소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아이패드 미니4, 영화티켓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22일까지 캐딜락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30일 개별통보 후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